CUSTOMER SERVICE
A/S 안내
1:1문의로 A/S 제품의 주문번호와 A/S 내용을 적어주시면 답변 혹은 본사측에서 연락드립니다.
문의 등록 시 사진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신속한 처리에
도움이 됩니다.
※ Q&A 작성이 어려우신 경우 본사측에 문의 바랍니다.
A/S가 불가능한 경우
- 외부에서 수선하였거나 디자인이 변경된 상품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없습니다.
- 타사 제품에 대한 A/S 서비스는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.
- 개인 부주의에 의한 파손도가 높은 제품은 유상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A/S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※ A/S제품은 품질보증서를 함께 동봉하여 본사로 제품을 보내주세요.
※ DIA MOMO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서비스는 구입한 날짜로부터 6개월이며 , 6개월 이후의 제품은 본사로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.
A/S 주의사항
- 보증기간내 제품 폴리싱, 도금 등 무상수선이 가능합니다.
- 수선은 사용하던 제품의 현 상태를 보완시키는 작업으로 구입당시 새제품과 동일할 수 없으며 수선후에는 수선에 따른 땜자국, 중량손실, 형태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제품 상태나 특성에 따라 수선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소비자 과실 및 취급부주의로 인한 상품손상 , 부속및 스톤분실 , 상품변형 건은 보증기간내에 무상AS에서 제외됩니다.
- 수선요청시 보증서가 반드시 첨부되어야 하며, 보증서 분실시에는 보증기간 이내 가능한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고 수선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A/S 수선기간은 약 15일~20일 정도 소요되며 자재수급에 따라 일정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A/S제품 패킹(포장) 방법
A/S제품을 담은 케이스(or지퍼백) + 품질보증서를 넣고, 뽁뽁이 등의 완충제를 배송박스에 함께 담아 배송중 제품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하여 본사로 보내주세요. 배송중 파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품질보증 및 보상기준
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
품질보증기간이란?
제조자 과실(봉제, 원단, 부자재)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(무료수선, 교환, 환불)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.
보상은 구입가격을 기준으로 함, 보상순서는 정상 회복 가능한 경우에는 무료수선 해드리며, 정상회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
동일제품 또는 동종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
※ 간혹,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, 최초 제품구입 하실 때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사한 피해보상기준에 준하여 감가하여 보상해 드립니다.
상세기준은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 www.cpb.or.kr 를 참조하세요.
명확한 제품불량 (봉제불량, 원단불량, 부자재불량, 사이즈불량)은 구입매장에서 조치해 드립니다.
단, 불량판정과정에서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에는 고객상담실로 원인규명을 요구하시면 고객상담실 판정소견서 또는
제 3 심의기관
심의결과를 알려 드립니다.
제 3 심의기관 심의제도란?
소비자 권익을 옹호하는 민간소비자단체인 제3심의기관에서 매주 월요일에 분쟁 제품에 대하여 상의를 하여 결과를 의뢰자
(고객 또는 제조회사)에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
저희 소비자상담실에서는 고객의 요구 시 제 3 심의기관에 심의 의뢰를 무료로 대행하고 있습니다.